스마트폰!!

가끔은 중독처럼 자꾸만 만지게 되는 것이 무섭기도 하지만 정말 편리한 도구임에는 틀림이 없는 것 같다.

 

이 기계 하나만 있으면 밖에 나가지 않고도 집에서 정말 많은 것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평소에 가장 편리하게 사용하는 기능 중에 하나는 KB스타뱅킹 어플을 이용해 은행업무를 처리하는 것이다.

이것 덕분에 직접 은행에 가서 업무처리를 받기 위해 기다려야 하는 일이 거의 없어졌다.

 

며칠 전에도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는 엄마의 부탁으로 내 계좌를 이용해 정기예금을 하나 들어드렸다. 직접 은행에 가지 않고도 예금이나 적금을 들고 업무일이면 언제든지 집에서 혼자 해지하는 것도 가능하다.  

 

 

나의 KB 국민은행 스마트폰 추천번호는 0248004446

혹시 신규로 가입할 예정인 분이 계시다면 꼭 이 번호로 추천 부탁.^^

 

2015년 3월 4일에 6개월 만기 정기예금으로 가입하고 위와 같이 기본 약정이율 1.85%에 추천번호를 입력해서 추가로 0.1%를 더 적용받았다. 이렇게 신규추천번호 입력을 통해 추가로 적용받을 수 있는 금리는 최대 0.3%이다.

 

따라서 내가 다른 사람의 번호를 한 번 입력해 주고, 또 다른 사람이 내 번호를 두 번만 입력해주면 최대 우대이율을 적용받을 수 있다. ㅎㅎ 너무너무 좋은 시스템이다.

 

혹시 핸드폰으로 국민은행 예금이나 적금을 드는 방법을 모르는 사람을 위해 간단히 알려 주자면   

 

 

먼저 KB스타뱅킹 어플을 다운로드 받은 후 접속해서 첫 페이지의 좌측하단에 있는 "전체메뉴"를 누른다.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면 금융센터의 중간부분에 있는 "스마트전용" 버튼을 누른다.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나면 "바로가기" 클릭~!!

그리고 본인이 원하는 조건을 선택하면 된다.

 

ㅎㅎ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집에서도 저금을 할 수 있다니 참 좋은 세상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