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충동구매를 했다.

 

물론 예전부터 셀카봉을 하나 사야지 하고 생각은 하고 있었지만 그날이 오늘이 될줄은 몰랐으니까...ㅋ

 

너무 귀엽고 예쁜 캐릭터에 반해 갑자기 사게 된 이 키티 케이블 셀카봉.

조만간 여행가서 쓰게 될 일이 생길 것이다.

 

요즘은 스마트폰 카메라의 화질도 꽤 괜찮은 편인데다 또 카메라를 따로 챙겨가지고 다니는 것도 귀찮아 그냥 편하게 폰카를 주로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아주 유용하게 쓰일 듯 하다.

 

 

거기다 생각했던 것보다 핸드폰을 받혀주는 느낌도 짱짱하고 정말 마음에 쏙 든다.

이걸 사고 집으로 돌아오면서 '선물용으로 몇개 더 살걸...' 하는 후회를 했을 정도이다.

 

 

이렇게 기본적으로 휴대폰 거치대와 따로 분리가 되고

 

 

거치대를 꽂아서 책상이나 테이블 위에 놓고 쓰면 DMB를 볼 때도 편할 것 같고

오른쪽 사진처럼 봉의 길이를 길게 만들면 여러사람이 함께 셀카를 찍을 때도 아주 편할 것 같다.

 

별로 좋지 않은 제품은 튼튼하지가 못해 거치대 부분이 흔들리거나 방향이 돌아가기도 한다는데

이건 스틸로 만들어진 에 홈까지 따로 만들어져 있어 정말 튼튼하다.

 

 

게다가 무선으로 카메라 셔터를 누르는 것이 아니라 직접 선을 연결해 셔터를 누르기 때문에 추가 배터리도 필요없고, 원하는 순간에 언제든지 셔터를 누르기만 하면 된다. 위 사진에서 키티인형 바로 아래에 있는 손잡이의 동그란 부분이 바로 유선으로 연결해주는 셔터이다.

 

무선 블루투스 제품처럼 따로 프로그램을 설정해 줄 필요도 없어 너무 편리다.

간만에 정말 마음에 쏙 드는 제품을 득템한 것 같다.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