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국대떡볶이가 먹고 싶어져 15분을 운전하여 신도림역 현대백화점 지하 식품매장까지 다녀왔다.ㅋ

 

처음엔 그냥 대형마트를 생각하고 물건 구입 영수증만 있으면 따로 주차비를 내지 않아도 되는 줄 알고 생각없이 차를 가지고 갔는데 알고보니 그게 아니었다.

 

하마터면 주차비를 내야 할 뻔...

 

다행히도 난 다른 건 구경하지 않고 떡볶이랑 김밥만 사가지고 바로 나왔기에 따로 돈을 내지는 않았다.ㅎㅎ

 

 

예전에 사용되던 디큐브시티라는 이름이 아직 현대백화점으로 완전히 정리되지 않았는지 안내판은 여전히 디큐브시티로 씌여 있다.

 

암튼 주차장 입차시 차량번호는 자동으로 인식되는 시스템이라 따로 주차권을 뽑지 않아도 된다.

하지만 이용 매장에 따라 주차할인권을 주는 곳이 있고 주지 않는 곳도 있어 백화점에서 뭔가를 산다고 해서 무조건 무료주차가 가능한 것은 아니라는 사실!!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다.ㅋ

 

그렇다면 무료로 주차하는 방법은??

ㅎㅎ 그냥 주차장에 들어와서 30분 이내로 다시 차를 빼면 된다.

주차요금은 기본 30분을 초과해서 10분 초과 시마다 1000원씩 부과되기 때문이다.

 

암튼 앞으로는 신도림역에 지인을 픽업하러 갈 때 잠깐 주차할 장소로 이곳을 이용하면 될 듯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