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누군가의 기념일을 축하해 주고 싶거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을 때 선물을 사게 된다.

 

하지만 사실 주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의 입장에서 가장 편하고 좋은 것은 현금일 경우가 많다.

 

주는 사람의 입장에서는 '무엇을 사면 좋을까..' 하는 고민을 하지 않아도 좋고, 받는 사람의 입장에서는 받은 돈으로 자기에게 필요한 을 본인의 취향대로 살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한국에서는 부모님 생신이나 어버이날이 되면 선물대신 현금을 많이 드린다. 물론 받는 부모님들도 그것을 더 선호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가끔은 가족이 아닌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데 마땅히 사줄만한 것은 없고... 그렇다고 돈으로 드리자니 받지를 않으시고... 참 난감할 때가 있다.

 

얼마 전에 나 또한 이모에게 도움을 받은 후 위와 같은 상황을 경험했다.

 

그러던 와중에 알게된 이 현금선물과 같은 효과를 주는 신한기프트카드!!

사용방법도 어렵지 않아 너무나 좋은 아이템이다.

 

 

무기명 선불카드 신용카드 결제가 되는 곳에서는 어디서나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일반 상품권과는 달리 소액으로 여러번에 걸쳐 계산이 가능하기 때문에 상품권보다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10만원권 카드를 받았을 경우 1~2만원씩 매번 다른 장소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사용금액이 80%이상이 되었을 경우에는 신한은행이나 ATM 현금인출기에서 잔액을 환불받을 수도 있다.    

 

 

디자인도 받을 사람의 띠에 맞춰 여러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그래서 난 양을 선택했다.^^

 

뿐만 아니라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신한은행에서 사용등록을 하면 소득공제 혜택은 물론 문자로 잔액알림 서비스를 받을 수도 있고 온라인 쇼핑도 가능하다.

: